본문 바로가기

- Rebirth/Rebirth episode

[Rebirth] 리버스 - 2013.06.01. 액팅스토리

벌써 6월달이네요 ㅎㅎ 방학이 얼마 남지 않았어요!!!

 

아.....완전 아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아무튼!! 오늘은 6월의 첫번째 액팅이였는데요~

 

격주에 한번씩 참석하는 대학생 경영봉사단에 갔다왔습니다.

 

이번에는 우리 gc인액터스와 리버스를 간단히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.

 

 

 

태훈이가 설명하고 있네요 ㅋㅋㅋ~

 

아~ 대학생경영봉사단에서 이름공모전을 했는데

태웅이가 만든 'MARK ON'이 당선됬습니다~~ㅊㅋㅊㅋㅊㅋㅊㅋ

상품으로 문상을 받았는데........

착한 태웅아 같이 쓸꺼지^^^^^^^^^??

 

 

 

 

'리버스' 찰칵~

태웅이가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ㅠ